▲ 22일 진행된 카이캄 '제39회 목사안수식' 모습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연합회장 송용필 목사) 제39회 목사안수식이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할렐루야교회(김승욱 목사)에서 개최됐다.

‘너희는 성소의 직무와 제단의 직무를 다하라’(민18:5)는 표제로 드려진 이날 목사안수식에서는 162명이 소명에 순복함으로 무릎을 꿇고 안수를 받았다.

인사말을 전한 연합회장 송용필 목사는 ”목사로서 우리는 ‘하나님 아버지의 미리 아심을 따라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으로 순종함과 예수 그리스도의 피 뿌림을 얻기 위하여 택하심을 받은 자들’(벧전1:2)“이라면서 ”부르심에 대한 순종함과 택하심에 합당한 삶과 사역을 감당해 가자“고 권고했다.

최선규 집사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는 김승욱 목사가 기도하고 김정동 목사(대구시온교회)가 히브리서 12장1~2절 성경봉독한 후 김상복 목사가 ‘그 분만 바라보라’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나를 따르라.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내게로 오라’고 하신 그분이 여러분과 저를 부르셨다. 이 한 분을 위해 울고, 고난당하고, 목숨을 바치겠다고 여기에 온 것”이라며 “안수 받는 순간부터 예수님 딱 한 분을 따라가며 인생을 바치겠다고 서약하고, 사나 죽으나 예수를 위해 사는 여러분 되시길 바란다”고 설교했다.

특히 김 목사는 “우리는 어떤 교단이나 특정한 신학을 따르기 위해 부르심을 받은 것이 아니다”라며 “지금부터 생명이 다하는 그 시간까지 예수님 한 분만 바라보고 나아가라”고 당부했다.

서영희 목사(한중사랑교회)의 헌금기도에 이어 합심기도 순서에는 브라이언 박 목사(CTS콜링갓)와 조예환 목사(부천갈보리교회), 정의호 목사(기쁨의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한국교회와 한국교회 목회자들의 영성과 부흥을 위해,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를 위해 기도를 인도했다.
이어진 안수식에서는 송용필 목사가 안수위원을 소개한 뒤 안수자들로부터 서약을 받았고, 조별로 안수례가 진행된 후 공포했다.

김영욱 목사(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재단이사장)와 이필재 목사(갈보리교회 원로)가 함께해 권면을 전했고, 송용필 목사가 축사한 뒤 안수자 남녀 대표로 최재영 목사와 서은주 목사에게 목사안수패를 증정했다.

이날 안수식은 제39회 목사안수자 대표인 도공수 목사가 축도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는 1997년 7월 창립된 이래 21년 동안 38회 목사안수식을 거행해 왔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