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ntroducation

인사말

뉴스앤넷 설립 취지보도 방향

교권과 금권으로부터 자유로운 초교파 기독교 인터넷 뉴스앤넷(http://www.newsnnet.com)은 인터넷을 통해 한국 교회 뉴스와 해외 기독교 동향을 전함으로써 머리되신 예수 그리스도와 각지체된 성도들을 네트워크로 연결시켜 한국교회의 건강성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뉴스앤넷은 한국교회의 건강성을위해 다음과 같은 덕목에 중점을 두고 신문을 발간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머리되신 예수님의 가르침이 구석구석 몸 전체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성서적 관점에서 해석된 뉴스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둘째, 예수님의 심장으로부터 공급된 깨끗한 피가 구석구석 몸 전체에 잘 흐를 수 있도록 비록 아플지라도 막힌 혈관을 뚫는, 따끔한 그러나 대안이 있는 비판 기사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셋째, 그 크기나 역할에 있어서 미미한 몸의 말초부위까지도 머리되신 예수님과 잘 연결될 수 있도록 교회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하게 많은 교회들의 사역에 대해 보도에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넷째, 머리되신 예수님의 또 다른 지체인 해외 교회들이 처한 사회적 환경인 동성애와 낙태 문제, 기독교 박해의 문제 등에 대해 지속적으로 보도함으로써 주의를 환기시키는 파수꾼의 역할도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뉴스앤넷의 비전
01건강한뉴스, 건강한 네트워크 건강한 한국 교회를 위해 한국 교회 안에 존재하는 다향한 견해를 반영, 독자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토해 열린 미디어를 지향하는 매체가 될 것입니다.
02한국교회의 근간인 '작은교회'들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보도하는 한편, 사역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꾸준히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작지만 강한 '강소형교회'로 발돋움하는데 일조하는 매체가 될 것입니다.
03한국교회의 미래인 어린이 사역을 잘하는 교회 및 단체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보도함으로써 타 교회들의 귀감이 되도록 해, 한국교회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 매체가 될 것입니다.
04이슈가 된 해외 기독교뉴스를 지속적으로 보도하여 한국교회가 본받을 것은 본받고 버릴 것은 버려 해외 뉴스들이 한국 교회의 반면교사가 되도록 하는 매체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