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9일, 평택 하늘정원교회에서 실시

작은교회살리기연합(대표 이창호 목사)는 한동대학교 기아대책동아리팀(팀장 박인혜)과 함께 27일부처 29일까지 2박 3일간 평택 하늘정원교회(최광섭 목사)에서 선교를 겸한 봉사활동 이른바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근내리 마을 섬김과 어르신 행복 잔치’라는 이름으로 근내리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아웃리치 첫날(27일)은 예쁜 마을을 꾸미기 위한 벽화 그리기로 진행됐다. 벽화는 마을 입구 주택 2곳에 그려졌다. 교회 입구에는 포토존 형식으로 그리고 측면 창문 사이 3곳에 예쁘게 그려졌다.

아웃리치 둘째 날(28일)은 ‘어르신과 함께하는 실버학교’로 진행돼 △어르신 프로필사진 찍어드리기 △어르신 동안 피부 맛사지 해드리기 △예쁜 손톱 가꾸기 △100세 건강 노인체조 △혈관 건강 손가락 맛사지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점심에는 무더운 날씨에 어르신들 건강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는 ‘어르신 마을 잔치’를 벌였으며, 저녁에는 SBS ‘스타킹’ 3회 연속 우승자인 팝페라 가수 서예준 집사와 원로장로 4인으로 구성된 에벤에셀 찬양단을 초청해 ‘행복한 마을음악회’를 열었다.

아웃리치 마지막 날인 29일 주일에는 ‘주일예배 함께 드리기’로 진행돼 마을 분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