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음악, 다큐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CGNTV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그리스도인들을 찾아 간다

.CGNTV의 대표 장수 간증프로그램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 향기>에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김말분 역을 맡았던 데뷔 47년차 배우 박혜숙이 출연해 그녀의 연기인생과 삶의 은혜를 간증한다.

다방향 소통 특강쇼 <나침반C>는 개그우먼 이성미의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하나님 안에서 누리는 ‘진정한 행복’을 전한다.

<신앙생활연구소 유:턴> (진행 박지윤 아나운서)은 많은 크리스천이 어려워하는 명절증후군을 신앙 안에서 건강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여러 사례를 통해 시청자들이 현실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해결방법을 찾는다.

맞춤특강 <나침반>에서도 전효실 사모(커넥션교회)와 신언혁 원장(센시 아카데미)이 나서 행복한 명절을 만들기 위한 지혜를 나눈다.

크리스천 뮤지션을 초청해 아름다운 음악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가야금 연주자 이슬기를 초청해 추석 명절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전통음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해외 다큐멘터리도 있다. <존 번연의 순례자의 길>은 시련과 고난에 굴하지 않고 오히려 감옥에서 하나님을 깊이 만나 ‘천로역정’을 집필하게 된 존 번연의 삶을 다뤘다. 

어린이들을 위한 추석특집 프로그램도 방송된다. <나는야 주의 어린이>에서는 어린이들이 뜻깊은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진도 북춤 워십과 종이공작으로 한복 만들기 등의 흥미로운 코너들을 마련했다.  
CGNTV 콘텐츠는 IPTV나 홈페이지(www.cgntv.net),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CGNTV LIVE)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