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에는 제주 이기풍기념관서 ‘쿰란목회세미나’도 예정

그리스도와 함께 비전과 꿈을 키우는 쿰란출판사(대표 이형규 장로, 사진)가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제24회 베이징국제도서전(BIBF)에 참가한다.

이번 도서전에는 주빈국 이란을 비롯해 86개국에서 2,407개 참가사가 참여하며, 출판 전문 세미나 및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국내에선 쿰란출판사를 필두로 교원, 다락원, 사회평론, 능률교육, 예림당, 군자출판사 등 19개사가 참가해 부스를 꾸밀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해마다 참가하고 있는 쿰란출판사는 주력도서인 <일 중독 상담과 치유> 외 40여종의 책을 출품했다.

쿰란출판사는 또 중국 인민대학과 <일대일로> 관련 책 출간에 관한 MOU를 체결하고, 인민출판사, 민족출판사, 신문출판연구원, 인민대학출판사 등과 한중 양국 출판에 관한 회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쿰란출판사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기독교교단협의회(회장 조용대 목사)가 주관하는 ‘쿰란목회세미나’가 오는 29일 제주이기풍기념관에서 개최된다.

이 세미나에선 안영로 목사(예장통합 전 총회장•서남교회)가 ‘나의 목회철학, 그 회고’, 장차남 목사(예장합동 전 총회장•온천제일교회 원로)가 ‘목회와 설교’, 박종구 목사(크로스웨이 원장•월간목회 대표)가 ‘성서의 통전적 접근과 그 실제’에 대해 전국에서 사역하는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각각 메시지를 선포한다. 

▲ 제24회 베이징국제도서전(BIBF)
 
▲ 쿰란출판사 부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