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하보 목사 "“다양한 기독교 단체들과 연대해 반기독교 세력에 적극 대응”

서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심하보 목사, 이하 서기총)는 2월 27일 서울 은평구 은평제일교회(이예경 목사)에서 제20-1차 실무회의를 갖고 다양한 정책과 현안들을 논의했다. 서기총은 회의에서 기독교 시민단체들과 연대하여 반기독교 사상과 세력에 적극 대응하여 한국교회를 수호하는 일에 앞장서기로 했다. 

대표회장 심하보 목사는 “피와 자유로 지켜온 대한민국을 굳건하게 세우고, 한국교회의 본질을 지키기 위해서는 한국교회 지도자들이 깨어야 한다. 서울은 대한민국의 심장이고 한국교회의 심장이다”면서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숨을 쉬고 있음에 감사한다. 남은 시간은 복음과 진리를 지켜 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반기독교 세력은 이제 전방위로 대한민국을 위협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사태를 겪으면서 교회 조차 무방비상태로 당했다. 정신을 차려야 한다”면서 “서기총이 이 일들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한국교회들이 참여해야 한다. 교파를 초월해서 뜻있는 분들이 모여 힘을 결집해야 한다. 더 나아가 기독교 시민단체들과도 적극적으로 연대해야 한다. 대한민국과 한국교회를 지키고 미래를 열어가는 일에는 누구 한 사람의 사명이 아니다. 우리 모두가 들불처럼 일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1부 예배는 사무총장 노곤채 목사의 사회로 실무회장 김아브라함 목사가 기도하고, 증경대표회장 원성웅 감독이 말씀을 전했다. 원 감독은 “코로나 시기 정부는 여론을 조장하여 한국교회를 주범으로 몰고 갔다. 도를 넘어 예배에까지 간섭했다. 이에 의분을 가지고 일어나 최일선에서 분투한 분이 바로 심하보 목사님이다. 대표회장직을 수행하시던 김봉준 목사님이 갑자기 쓰러져 안타깝다. 하지만 심하보 목사님이 그 뜻을 이어 잘 수행할 줄 믿고 감사하고 의로운 행동에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원 감독은 “서기총의 사역은 막중한 사명이다. 고난의 십자가를 지고 불의와 불법이 판치는 세상에 하나님의 진리를 선포하는 참 예언자의 길이다”면서 “더 이상 침묵해서는 안 된다. 영적 파수꾼으로서 일어나야 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선포하고 깃발을 들고 행진해 나갈 때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질 줄 믿는다. 서울시에 있는 교회 지도자들이 대의에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후 공동회장 김영일 목사가 축도하고 예배를 마쳤다.

제2부 회의는 먼저 투병 중에 있는 직전대표회장 김봉준 목사의 조속한 회복을 위하여 한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했다. 이어 다양한 정책과 현안들을 자유롭게 논의하고, 서기총의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다짐했다. 

서기총 대표회장 심하보 목사는 취임이후 한달여 동안  △2월 1일 17개광역시․도 대표회장 및 사무총장 서울모임 △2월 2일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최재영 목사의 몰카 영상은 4.10 총선을 위한 대남공작인가?’ 수기총 기자회견 △2월 5일 대전 새로남교회에서 열린 거룩한 방파제 지도자대회 △2월 16일 대전 새로남교회에서 열린 17개 광역시‧도 악한법대응본부 정기총회 △2월 19일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부정선거 없는 총선 위한 5개항 요구’ 수기총 기자회견에 참석해 소신발언했다.

서기총은 앞으로도 교회를 침투하는 세력과 반사회 집단을 향해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며 대처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