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with 아이'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아동 통합지원 및 해외보건의료 후원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는 연세Y재활의학과와 2024년 “Y with 아이” 캠페인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는 연세Y재활의학과와 2024년 “Y with 아이” 캠페인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사진은 협약식을 진행하는 모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본부장 정성준)는 연세Y재활의학과(대표원장 김형빈)와 함께 “Y with 아이” 캠페인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Y with 아이”는 연세Y재활의학과에서 굿네이버스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지역사회 아동 통합지원 캠페인으로 연세Y재활의학과는 5년째 기금 지원을 통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 해 5년차 “Y with 아이” 사업을 통해서는 ▲방학 중 결식우려아동 식사지원 ▲저소득 위기가정 아동 심리정서 지원 ▲사각지대 아동 의료비지원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해외보건의료 사업을 추가로 후원하여 지역사회는 물론 해외 의료 소외계층 아동들에게도 사랑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광주시 내 5개 초등학교 아동 대상 희망 장학금 지원, 교육지원청 추천 학대피해아동쉼터, 그룹홈 등 아동보호시설 필요물품 지원, 저소득위기가정 아동 7명 대상 심리치료를 진행하였다. 연세Y재활의학과는 이외에도 보건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활동에 힘쓰고 있다.

연세Y재활의학과 김형빈 대표원장은 "Y with 아이 캠페인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경제적으로 많이 어려운 시기, 사각지대 아동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연세Y재활의학과가 되겠다.”고 전했다.

정성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장은 “장기간 이어온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24년도에는 더욱 체계화 된 지원 형태를 구축하여 더 많은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연세Y재활의학과의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