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해 사용 예정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양재명 본부장), 용인 글로벌키즈어린이집(신주영 원장) 후원금 전달식 사진.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양재명 본부장), 용인 글로벌키즈어린이집(신주영 원장) 후원금 전달식 사진.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사업본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양재명)는 용인 글로벌키즈어린이집(원장 신주영)으로부터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3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지난 31일(수) 밝혔다.

용인 글로벌키즈어린이집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추운 겨울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고자 나눔 마켓을 진행하였습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국내 위기 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신주영 용인 글로벌키즈어린이집 원장은“나눔은 받는 사람도 행복하지만, 주는 사람도 누군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행복하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일이다. 아이들이 ‘행복을 전하는 나눔마켓’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함께 살아가는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나누는 즐거움과 뿌듯함을 느껴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아이들이 나눔의 의미와 가치를 알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흔쾌히 바자회 수익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이 국내 아이들의 꿈을 위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아동권리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