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서기총) 신임 대표회장에 심하보 목사(사단법인 한국청소년마약예방운동본부 이사장)이 추대됐다.
▲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서기총) 신임 대표회장에 심하보 목사(사단법인 한국청소년마약예방운동본부 이사장)이 추대됐다.

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서기총) 신임 대표회장에 심하보 목사(사단법인 한국청소년마약예방운동본부 이사장)이 추대됐다. 서기총은 1월 22일 은평제일교회에서 회의를 열고, 현 대표회장 김봉준 목사가 지난해 11월에 갑자기 쓰러져 장기간 투병 중에 있어 중차대한 사업들이 표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심하보 목사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하기로 결의했다.

특히 서기총은 올 4월 총선을 앞두고 기독교의 근본 진리를 훼손하고 예배를 방해하는 반기독교 사상과 세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조속한 시일 안에 조직을 재정비하고, 서울시 25개 구까지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활발하게 사역을 펼치고 있는 다양한 기독교 시민단체들과 연대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기독교 공공정책들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심하보 목사는 순복음신학교(현 한세대학교), 대한예수교 장로회 신학대학원 (현 웨스트민스터 대학원 대학교)을 졸업했으며,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마약예방운동본부 이사장, 은평제일교회 원로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예장) 총회장을 맡고 있다. 또 서울경찰청교경협의회 대표회장, 은평교구협의회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정부가 예배를 제한하자 예배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앞장 섰으며, 결국 대면예배금지 집합금지 명령 취소 소송에서 승소하여 한국교회 예배에 중대한 판례를 남겼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