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의 부흥과 복음화 위해 총력

▲공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조요한 목사) ‘2024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마치고
▲공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조요한 목사) ‘2024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마치고

공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조요한 목사)는 10일 오전 11시 충남 공주시 공주중앙장로교회에서 ‘2024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열고 공주시 복음화를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사무총장 김석종 목사(한빛침례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감사예배는 부회계 김진영 목사(중앙장로교회)의 기도, 서기 이중무 목사(산성장로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3대증경회장 전갑제 목사(중앙장로교회)가 ‘주님이 원하시는 사람(마 4:18-22)’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2024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2024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전갑제 목사는 “예수께서 시몬과 안드레, 야고보를 부르셨을 때 그들은 주저함 없이 예수를 쫓았다. 부르심에 즉각 순종하고 결단했다. 우리도 진정한 가치가 어디에 있는지 구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급한 것 보다는 중요한 것을 먼저 해야 한다. 지금 우리에게 요구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 보아야 한다. 제자로 부르신 것에 감사하고 복음을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섬김을 다하는 목회자들이 되길” 당부했다.

이날 ▲민족복음화와 평화통일 정치안정을 위해 ▲각종우상, 미신과 이단 척결을 위해▲한국교회의 부흥과 공주시 복음화를 위해 20대회장 양희옥 목사(신관중앙장로교회), 19대회장 조성원 목사(신관감리교회), 26대회장 김재준 목사(영정성결교회)가 각각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대표회장 조요한 목사(행복한장로교회)의 환영사 후 직전회장나광진 목사(늘푸른감리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대표회장 조요한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새로운 2024년을 시작하며 연합과 부흥에 더욱 힘쓸 것”이라면서 “섬기는 자가 되어 길과 진리 되신 예수그리스도의 모습을 닮아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 목사는 또 “공주시 복음화를 위해 교회들이 하나 되는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면서 “나눔과 섬김을 통해 교회의 이미지를 새롭게 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주시기독교연합회는 오는 4월 29일 문화탐방, 5월 8일 은퇴목사, 원로목사, 고문목사 위로회, 5월 19일 ~ 22일 복음화 대성회, 6월 9일 사랑의 헌혈 등 전반기 주요 행사 계획을 확정 발표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