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한국 재건을 준비하는 연합체 ‘리빌더 유나이티드’가 1월 4일(목)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힐림 아트홀에서  'New Gate, Open Door' 라는 주제로 통일한국 재건을 위한 1월 리빌더 기도회를 진행한다.

기도회는 북한 지하교회 성경배달 사역을 하는 모퉁이돌선교회 이삭 목사가 “만민앞에서 예비하신것” 이란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한 후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국가 기도회로 이어질 예정이다.

기도회는 야베스박 전도사와 신지아 대표(리빌더 에듀케이션)가 이어나간다. 'New Gate, Open Door', 열린 문으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보며. “영광의 왕이 들어가실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지어다. 영원한 문들아 들릴 지어다”를 말씀 기도로 선포하며, 오직 예수의 이름만을 붙들고 끝까지 이기는 교회와 성도가 될 수 있도록 합심하여 기도할 예정이다.

한편 ‘리빌더 유나이티드’ 측은 매달 첫째 주 목요일에 통일한국 재건을 위한 기도회를 열며, 교육 단체인 ‘리빌더 에듀케이션’(대표 신지아)을 통해 1월 6일(토)부터 5주간 성인을 대상으로 ‘통일한국 재건을 위한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실시하고 3월 부터 12주간 다음세대를 위한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