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화우 주최, 화우공익재단 후원, 2018년부터 홈리스뮤지션 활동 지원

▲‘제4회 달팽이음악제’ 포스터
▲‘제4회 달팽이음악제’ 포스터

법무법인 화우가 주최하고 화우공익재단이 후원하며 홈리스(노숙인) 지원 비영리단체인 달팽이소원이 주관해 홈리스 뮤지션들의 무대를 열어주는 달팽이음악제를 오는 30일 늦은 7시 슈피겐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달팽이소원은 법무법인 화우, 화우공익재단과 함께 달팽이음악제를 통해 홈리스 뮤지션의 연습을 지원하면서 채움합창단, 보현오케스트라, 두드림사물놀이패 등의 홈리스 뮤지션팀을 발굴·육성하고 있다. 이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지하는 목적의 문화사업으로 매년 무대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법무법인 화우와 화우공익재단 임직원 자원봉사 참여로 공연 당일 입장권을 의류와 교환해 입장할 수 있다. 당일 모인 의류는 서울노숙인시설협회를 통해 노숙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미국 뉴욕 거리노숙인들의 동사 예방을 위해 만들어진 뉴욕코트드라이브에서 착안해 매년 공연마다 입장료 대신 의류를 받는 행사로 진행해 오고 있다.

▲‘제4회 달팽이음악제’ 출연팀 소개
▲‘제4회 달팽이음악제’ 출연팀 소개

이번 음악제는 졸탄리더 개그맨 이재형이 사회를 보고, 리메이크의 여왕으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서영은 씨와 한국의 문화유산을 주제로 활동하는 퓨전국악그룹 ‘비단’이 출연해 자리를 더욱 빛내 줄 예정이다.

▲공연관람 등록 QR코드
▲공연관람 등록 QR코드

공연관람을 희망하는 분들은 포스터 속 QR코드로 접속해 등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