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셀렉션, 독거노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물품기부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3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 뷰티셀렉션 물품기부 전달식 ⓒ지파운데이션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3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 뷰티셀렉션 물품기부 전달식 ⓒ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3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뷰티셀렉션이 기부한 물품은 엔자임 솔루션 효소식품 1,200개로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 독거노인들에게 지원하며, 더불어 바자회 판매를 통한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뷰티셀렉션은 2021년도부터 매년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적극적인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작년에는 누적 기부금 6억원을 돌파해 감사장을 수여받은바 있다.

뷰티셀렉션 박재빈 대표는 “무더위에 홀로 생활하는 독거어르신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물품기부를 통해 응원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매년 물품 기부를 해주신 뷰티셀렉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건강기능식품은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되는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셀렉션은 ‘바르고 정직한 재료와 소비자 중심의 가치 추구’라는 경영 방침을 추구하며 매년 200% 거래액 상승률을 보이며 사업을 확장해 가고있다. 더불어 2021년부터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기부하며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