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와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 함께 동참

▲사진은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 정보경 대표가 함께 하는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DREAM BIG 진행 모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사진은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 정보경 대표가 함께 하는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DREAM BIG 진행 모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지부장 남선우)는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와 함께 방학 중 위기가정 아동 대상 꿈지원 프로그램 “DREAM BIG”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 위기가정아동들의 방학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아동의 행복한 방학을 도모하며 미래사회 주역으로서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굿네이버스 꿈지원단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와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의 콜라보로 “DREAM BIG”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아이들에게 양질의 강연과 연계 사후 프로그램을 제공하였다.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는 전 세계를 오가며 국제 정상들의 통역을 진행하는 14년 차 경력의 대한민국 대표 통역사이며, 동시에 한양대학교와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에서 교수직을 겸하고 있다.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는 창의를 위한 자연감성 클레이 몽클을 제작하여 유해성 없는 제품과 컨텐츠로 걱정과 장벽 없는 창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DRRAM BIG 행사를 위해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직업소개 및 꿈 지원 강연을 진행하여 아이들이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독려하였으며,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는 강연 연계 사후 프로그램으로 “DREAM BIG 키트”를 제작하여 일일 클레이 클래스를 진행하였다.

최현진 국제회의 통역사는 "아이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기회의 문을 자신있게 두드리고 큰 꿈을 꾸며 멋지게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정보경 주식회사 더플라워팩토리 대표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자신에게도 뜻깊은 하루가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방학이 행복하고 좋은 추억으로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장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주신 최현진 통역사님과 정보경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위기가정 아동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