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델비아 교회에 하시는 말씀. 성전의 기둥과 그이 위의 이름(계3:7~13)

 

빌라델비아 교회는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주님의 말씀을 지키며 주님의 이름을 배반하지 않은 교회입니다. 주님은 그들 앞에 두신 아무도 닫을 수 없는 열린 문을 말씀합니다. 열린 문이 있는 것을 알고 담대하라는 말씀입니다. 또한 자칭 유대인들이 그들의 발 앞에 절할 것과 주님께서 그들을 사랑하시는 것을 유대인들이 알게 될 것을 말씀합니다. 그들은 주님께서 열어놓으신 전도의 열린 문을 통해 주님께 인도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당부하시는 주님의 말씀은 내가 지체하지 않고 올 것이니 믿음을 끝까지 잡으라는 말씀입니다.

거룩하고 진실하셔서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분으로 계시되신 예수님은 빌라델비아 교회에 보내는 편지를 통해 이기는 자는 하나님 성전의 기둥이 될 것과 그의 위에 새 예루살렘, 하나님, 예수님의 새 이름을 기록하실 것을 말씀합니다. 그들은 기둥처럼 중요한 자들이며 주님을 드러내는 자들입니다. 또한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새 예루살렘에 속한 자들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로 속량함을 받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찬송하는 자들입니다.

유선화 사모. 하늘의기쁨교회. <요한계시록, 교회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구속사> 저자.

유선화 사모가 이해하는 계시록 ‘요한계시록, 교회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구속사’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