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집중력센터, 좋은이웃센터 통해 나눔에 동참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김윤주)는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한국집중력센터(소장 이명경)와 함께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좋은이웃센터 협약 및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한국집중력센터 이명경 소장.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김윤주)는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한국집중력센터(소장 이명경)와 함께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좋은이웃센터 협약 및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한국집중력센터 이명경 소장.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김윤주)는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한국집중력센터(소장 이명경)와 함께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좋은이웃센터 협약 및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는 심리치료센터를 통해 지역 내 위기가정아동을 발굴하여 심리치료비를 포함한 다양한 사례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집중력센터에서는 위기가정아동을 연계함과 동시에 해외아동결연을 통한 정기적인 후원에 동참한다.

‘좋은이웃센터’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후원에 참여하는 센터는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한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센터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지역기관과 더욱 협력하여 위기가정아동들을 발굴하고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시 강남·서초·동작·관악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센터’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센터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02-569-2040)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