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로우앤트라타 가맹점 해외아동결연 및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후원

▲왼쪽부터 ㈜샐러드로우앤트라타 유병관 공동대표, 김광래 공동대표, 박서준 공동대표, 김성규 대표, 굿네이버스 사업운영본부 배광호 본부장, 경기동부지부 남선우 지부장, 미래전략사업부 전정환 부장 순.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왼쪽부터 ㈜샐러드로우앤트라타 유병관 공동대표, 김광래 공동대표, 박서준 공동대표, 김성규 대표, 굿네이버스 사업운영본부 배광호 본부장, 경기동부지부 남선우 지부장, 미래전략사업부 전정환 부장 순.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지부장 남선우)는 24일(월) ㈜샐러드로우앤트라타(대표 김성규)와 함께 국내외 아동권리보호를 위한 사회공헌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성규 ㈜샐러드로우앤트라타 대표와 김광래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공동 대표, 박서준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공동 대표, 유병관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공동 대표, 배광호 굿네이버스 사업운영본부장, 전정환 굿네이버스 미래전략사업부 부장,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샐러드로우앤트라타는 샐러드와 멕시칸음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외식전문브랜드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뉴구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최근 안정적으로 가맹사업을 이어나가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사회공헌업무협약에 앞서 ㈜샐러드로우앤트라타 가맹점 2곳에서 해외아동결연 및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 후원을 시작했으며 가맹점주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활동들도 진행 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8월에는 굿네이버스에서 방학기간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돌봄을 위해 진행하는 굿네이버스 2023년 여름 희망나눔학교-희망나눔꿈지원사업의 중식을 지원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이 진행 될 예정이다.

김성규 ㈜샐러드로우앤트라타 대표는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고민해왔다.”며, “경제적 여건으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광호 굿네이버스 사업운영 본부장은 “기업의 사회적책무를 다하기 위한 대표님의 나눔철학은 기관에도 큰 귀감이 된다”며 “임직원분들과 가맹점주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더 많은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고민하며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