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365, 지파운데이션에 건강기능식품 ‘대장사랑 마이크로밸런스’ 1,000개 기부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미궁365(대표 성석진)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약 3천 7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 ㈜미궁365 물품기부 전달식 ⓒ지파운데이션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미궁365(대표 성석진)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약 3천 7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 ㈜미궁365 물품기부 전달식 ⓒ지파운데이션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미궁365(대표 성석진)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약 3천 7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미궁365가 기부한 물품은 ‘대장사랑 마이크로밸런스’ 1,000개로, 장 건강 밸런스를 지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부받은 건강기능식품은 지파운데이션 나눔 가게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저소득 아동청소년과 미혼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는 자원 재순환, 경력단절 여성 등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판매 수익금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사회적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고 소비가 나눔이 되는 일상 속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미궁365 성석진 대표는 “지파운데이션과 나눔 가게를 통해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은혜 부장은 “2020년도부터 꾸준하게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물품은 지파운데이션 나눔 가게를 통해 소중하게 판매 후, 판매수익금은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투명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미궁365는 ‘고객에게 건강한 비움을 선물한다’는 미션 아래 식이섬유, 유산균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최근 튀르키예 지진 피해자를 위한 기부 등 매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