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 청년국에서는 6월 6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7시 30분까지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6,7홀에서 The Holy Spirit 컨퍼런스를 연다.

전국 기독 청년, 대학생 및 청소년등 약 10,0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컨퍼런스는 하나님 나라 (The Kingdom of God)이라는 주제로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전체강의, 분야별 강의, 예배로 이루어진다.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라는 누가복음의 말씀을 가지고 진행될 컨퍼런스는 미래를 이끌어 갈 기독청년들의 청체성 확립과 사명감 부여, 사회분야별 영적 회복과 비전 제시, 예배의 회복과 성령충만의 부흥, 나라와 민족을 위한 회개와 중보기도의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한국예수전도단 설립자인 오대원 목사와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의 전체강의 및 가정-김병삼 목사(만나교회), 과학-김영길 초대총장(한세대 초대총장), 리더쉽-박성민 목사(CCC), 국제-이용규 선교사(인도네시아 선교사), 언론-조정민 목사(베이직교회), 경영-채의숭 장로(대의그룹 회장) 등 6개 분야의 선택강의가 마련돼 있다.

김도훈 목사, 윤주형 목사의 연합찬양팀, 팀죠수아, 고형원 선교사와 부흥한국이 은혜로운 찬양으로 예배를 인도할 예정이며 뉴클리어스가 찬양게스트로 등장하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