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함께하는교회 후원으로 성전건축 착공예배 드려

▲몽기총의 제2힐링센터 성전 조감도.
▲몽기총의 제2힐링센터 성전 조감도.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는 몽골복음화를 더욱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몽골 가쪼르트 지역 2,350평 선교관에 이어 인근 호질트 지역에 제2힐링센터 부지를 매입하고 지난 23일 성전 건축 착공예배를 드렸다.

제2힐링센터 내 성전 건축은 광명 함께하는 교회(담임목사 이상재)의 후원했다.

▲왼쪽부터 광명 함께하는교회 이상재목사와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왼쪽부터 광명 함께하는교회 이상재목사와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상재 담임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정체되었던 현실을 극복하고 몽골 선교 현장에 몽기총을 통해 성전을 건축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성도들이 관심을 갖고 열심히 기도하고 있다. 진행되는 상황에 함께 하며 조속한 완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몽기총 제2힐링센터는 몽기총 선교관에 이어 몽골 교회들의 기도처, 수양관으로 사용된다.

또한 몽기총이 추진하는 게르성전 건축운동, 강대상 보급 운동, 몽골 교회 돕기 소 보내기 운동을 위한 전초기지로 활용된다.

제2힐링센터는 약 1만여 평의 대지 위에 성전과 숙소, 편의 시설을 갖추고, 특히 축사단지를 조성하여 소 보내기 운동으로 모집된 소를 전문 관리인을 통해 키워 몽골 교회를 돕고, 복음전도와 구제의 사역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세계적 식량 위기 속, 자립도가 낮은 몽골 교회들을 돕고, 한국교회들에게 바른 선교 활동에 동참의 길을 열어 줄 복음전파의 귀한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몽기총 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김동근장로는 "모든 것 하나님의 은혜로 지금까지 인도하셨다"면서 "한국과 몽골에서 동일하게 역사하시는 주님께서 한 영혼을 살리시려 이같은 일을 준비시키셨다. 몽골의 영혼들을 살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고 이 일에 한국교회가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