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의 「CTS라디오조이」가 국내 최초 크리스천 댄스 오디션인 「CCD 빅! 오디션 점프(이하 CCD 점프)」를 개최한다.

오디션 명칭의 ‘CCD’란 ‘Contemporary Christian Dance(현시대 크리스천 댄스)’의 줄임말로 참가자들은 ‘춤추며 예배하고 춤추며 복음을 전하라!’는 신앙적 주제아래 워십댄스는 물론, 갈고 닦은 비장의 춤 실력을 겨룬다.

참가 대상은 교회 워십댄스팀과 동아리 댄스팀을 모두 포함하며, 연령기준도 중고생부터 청장년까지 제한이 없다. 8월 23일 참가자 접수마감에 이어 9월 7일과 21일, CTS 아트홀에서 예선과 본선을 진행한다.

참가팀들은 예선에 돌입하기 전 클리닉스쿨을 통해, 국내 최고 CCD 사역팀인 PK(Promise Keepers)로부터 일대일 가르침도 받는다. PK 사역팀은 이번 행사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 멘토로 활약한다.

오디션 점프의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등이 수여되고 PK와 함께 사역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CTS 내 영혼의 찬양, CTS라디오조이(앱라디오) 및 CTS Y(앱TV 청년채널) 프로그램의 출연제의를 받게 된다.

오디션 점프의 인터넷 접수는 「CTS라디오조이」 앱 실행 후 이벤트 란 검색, 갓피플 예매, 홈페이지(www.ccdjump)에서 진행중이다. 문의 전화 02-6333-2580.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