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교회학교 허미와 친구들이 여름 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를 대체할 프로그램인 영성과 영어의 즐거운 만남 “영(Young) 캠프”를 진행한다.

영(Young)캠프의 특징은 홍콩 원어민 학생들이 캠프에 함께 참여, 국내 학생들이 영어를 더 자연스럽게 접하면서 언어와 문화를 재미있게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특히 신앙의 길을 바르게 알고 싶거나, 공부의 비법을 알고 싶거나, 영어를 더 잘하고 싶은, 한국 교회의 초등학생들과 중고등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고 싶은 그런 교회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캠프 강사진은 곽영일 대표 (KBS POP’s Freedom 진행 및 FUNFUN영어 대표), 이얼 강사 (EBS 영어강사,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강사 및 세븐에듀 강사) 등의 영어공부관련 강사와 김진규 목사(국제 리더십 교육 컨설팅 협회 전임강사), 최규명 목사(원주충정교회), 장경철교수(서울여대) 등의 KOSTA 강사로 구성됐다.

또한 문화팩토리 마굿간, 복화술사 안재우, CTS찬양원정대, 옹기장이, 허미와 음악친구들로 이뤄진 재미있고 신나는 공연 등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메신저와 말씀, 놀이, 공연 등이 펼쳐진다.

이번 영캠프는 경기도 가평의 영안 청소년 수련원 캠프장에서 초등학생대상 7월 29일~31일(1차), 7월 31일~8월2일(2차), 중고등학생대상 8월 5일~7일(1차), 8월 7~9일(2차)에 이뤄지며, 각 차당 선착순 500명(교사포함)이다.

참가비는 교사와 학생 동일하게 1인당 11만원(일반 영어캠프들에 비해 약 3배에서 30배까지 저렴)이다.  문의: 02)587-5653, http://camp.hermie.kr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