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대북 불법 지원 관련 기자회견 개최

▲ 1일 사랑제일교회 앞에서의 전광훈 목사 기자회견 모습

전광훈 목사가 최근 불거진 정부의 북한 원전 건설 추진 의혹과 관련 1일 오전 11시 사랑제일교회 앞에서 변호인단과 기자회견을 갖고 문재인 대통령을 맹공격했다.

전 목사는 발언을 통해서 대북 불법 지원 의혹이 속속 드러나는 문재인은 간첩을 넘어 국가 반역죄인”이라면서 “한국의 1천2백만 성도들과 교회는 나라를 팔아먹는 역적행위를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전 목사는 "우리나라에서는 원자폭탄을 만들 수 있는 중수로 원전을 딱 집어 해체하고, 북한에는 (원전을) 건설해주는 것은 이적 행위"라고 비판했다.

전 목사는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에 대해서는 "이적행위라고 비판만 하면 무엇을 하느냐“면서 ”빨리 국정감사를 해서 무너진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한다"고 쓴소리 했다.

이에 전 목사는 “'국민특검단'(변호인단)을 발족해 문재인의 이적죄를 밝힐 것이며 검찰은 즉각 문재인을 체포 및 기소해야 할 것”이라고 목소리 높였다.

고영일 변호사는 "문재인 체포를 위한 국민특검조사단을 본격적으로 구성하고 시행하기로 했다“면서 ”(외부로부터) 신고 받은 내용이 해당되면 특별히 변호사를 통해 고발도 하고 그에 따른 체포까지 모든 조치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 종로경찰서는 기부금품법 위반혐의로 전광훈 목사를 검찰에 다시 송치했다고 1일 밝혔다.

기부금품법에 따르면 1천만원 이상의 기부금을 모으려는 사람은 모집·사용계획서를 작성해 행정안전부 장관이나 광역자치단체장에 등록해야 한다.

하지만 전 목사가 2019년 개천절 광화문광장 집회 등에서 관계기관 등록 없이 헌금을 모금했는바 기부금품법을 위반했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