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0교회, 160만 성도 매일 저녁 9시 각자 자기 처소에서 기도

▲ (사진은 지난 5월 제68차 정기총회에서 교단과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기하성 총회원들 모습)

기하성총회(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총회장 정동균 목사, 이태근 목사)가 9월 한 달 동안 코로나 종식을 위한 기도운동을 편다

기하성총회는 ‘미스바기도대성회’ 개최를 선언하고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9시에 각자가 있는 처소에서 코로나 종식을 위해 기도할 것을 소속 교회와 목회자, 성도들에게 요청했다.

기하성총회는 5200교회, 160만 성도들에게 교회의 선한 영향력 상실에 통렬한 반성과 회개를 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 전염병 종식과 △경제회복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추진 반대를 위해 9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9시에 각기 있는 처소에서 기도할 것을 당부했다.

기하성총회는 “우리 교단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은 질병관리본부의 헌신적 노력에 감사하며, 지속적으로 모든 방역지침을 준수할 것”이라면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멈추고 조속히 백신과 치료제가 개발돼 완전히 전염병 확산이 종식되기를 기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부 교회가 최근 코로나19 전염병 바이러스의 확산에 영향을 끼치게 된 점에 대해 질병관리본부의 관계자들과 많은 우려를 보내고 있는 사회 각계각층 많은 분들에게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기하성총회는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160만 성도는 분연히 일어나 한국교회 1천만 성도와 함께 강력한 기도운동을 전개하고자 한다”면서 “이스라엘 백성이 우상숭배를 회개하고, 미스바에 모여 금식하며 기도한 것 같이 한국교회도 물질 만능주의, 교권주의, 영적 타락과 세속화, 분열과 다툼, 영적 나태함 등 모든 죄를 회개하며 기도하자”고 요청했다.

코로나 확산 차단을 위해서 방역을 철저히 하며, 회개할 것을 촉구한 기하성총회는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에는 단호하게 반대 입장을 천명했다.

기하성총회는 “소수의 인권 보호라는 미명하에 다수의 인권이 위협 받는 역차별법 제정 추진에 대해서는 한국교회와 함께 강력히 반대운동을 펼칠 것”이라고 분명한 입장을 표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