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박지헌, 바버렛츠 경선 등 출연... 7월 4일부터 ‘특집’ 4회 방송

기독교 대표 음악 프로그램 ‘김영우의 스윗사운즈’가 오는 4일 200회 방송을 맞이한다.

CGNTV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200회를 맞아 7월 한 달간 특집으로 구성해 은혜와 감사의 이야기를 나눈다.

200회에는 V.O.S 박지헌, 바버렛츠 경선 등이 출연해 기독 뮤지션들의 무대가 되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를 축복한다.

지난 2016년 6월 3일 첫 방송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가수 박기영을 시작으로 강균성, 강찬, 김태우, 이진아, 함부영 등 국내 유명 크리스천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기독 음악계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기독 뮤지션들의 무대가 좁아지는 상황에서 ‘김영우의 스윗사운즈’는 교계 CCM의 발전에 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처음부터 200회를 함께한 진행자 김영우는 “(스윗사운즈를 통해)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소리가 널리 퍼지고 있다”며 “아침에 일어나고 저녁에 잠자리에 들 듯 편한 방송이 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200회 특집은 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 네 차례에 걸쳐서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위성과 IPTV, CGNTV 온에어, CGNTV LIVE App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 CGNTV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