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안건 총회 실행위원회에 위임.. 총회장에 김유석 목사 선출

▲ 26일 열린 예성 제99회 정기총회 모습

예수교대한성결교회는 25일 경기도 수원 라비돌리조트에서 ‘성결교회 선교 114 연차대회 및 제9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차대회 및 총회는 ‘땅 끝까지 성결의 복음을’(행 1:8)이라는 주제로 예성 산하 전국지방회에서 참석한 총회 대의원들과 대회원, 교계 초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연차대회 및 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기존 3일에서 하루 일정으로 변경해 개회예배, 공로패 증정, 연차대회, 총회 신임원 선출 및 취임식, 회무처리와 폐회예배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예배에서는 제98회기 총회장 문정민 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금년 99회기에 목사안수를 받는 안수 대상자들이 대의원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임원 선출 시간에는 제98회기 부총회장이었던 김윤석 목사(좋은이웃교회)가 제99회기 총회장으로 추대됐다. 경합을 벌였던 목사 부총회장과 총무 임원 선거에서는 목사 부총회장에는 이상문 목사가 선출됐으며, 그리고 교단총무에는 이강춘 목사가 연임됐다.

김윤석 목사는 취임사에서 “사중복음을 통한 교단의 정체성 확립과 전도를 통한 교단 부흥, 목회자 후생복지와 은급재단 발전을 위한 예성협동조합 설립, 교단의 숙원인 예성 총회 회관 건립 추진, 교단 내 젊고 유능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인재풀을 통해 교단의 미래목회 준비” 등을 하겠다고 밝혔다.

계속된 회무처리에서 총대들은 목사안수 대상자들을 제외한 각 부 조직, 청원서 및 건의안, 98회기 경과보고 등 상정한 모든 안건들에 대해서는 총회 실행위원회에 위임하여 처리키로 했다.

다음은 이번 제99회 총회 신임원들의 명단이다. △총회장=김윤석 목사(좋은이웃교회) △부총회장=이상문 목사(두란노교회), 정기소 장로(수원중앙교회) △총무 이강춘 목사(총회본부교회) △서기=김만수 목사(고천교회) △부서기=노윤식 목사(주님앞에제일교회) △회의록서기= 이종만 목사(생명수샘교회) △회계=천민우 장로(합덕제일교회) △부회계=황제돈 장로(신림제일교회) 이상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