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넷
네트워크후원교회
CGNTV,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설 특집’ 마련영화 <오두막> 국내 최초 TV 방영, <하늘빛향기> 가수 유열 출연 외
임영한  |  news@newsnnet.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1.17  08:18:1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가수 유열 출연 녹화 모습

CGNTV가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TV에서는 처음으로 방영되는 영화 <오두막>, 80년대 대표 감성 발라드 가수 유열의 간증으로 채워진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출연가정이 함께 모여 예배하는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 등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이 설 연휴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랑하는 딸을 잃고 슬픔에 빠진 채 살아가는 ‘맥’에게 찾아온 기적을 그린 영화 <오두막>은 25일 밤 10시와 26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26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되는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에서는 최근 개봉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으로 많은 이들이 근황을 궁금해 하는 가수 유열이 출연해 고난 중에 깨닫게 된 기쁨과 감사를 전한다.

또한 2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에서는 그 동안 영상으로만 만났던 랜선 가족이 스튜디오에 모여 함께 가정예배를 드린다.

마지막으로, 25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는 가야금연주자 이슬기가 출연해 흥겨운 국악 찬양을 들려준다.

이밖에도 20세기 최고의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 <벤허>와 지난 연말 방송돼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도전을 준 다큐멘터리 <맨인블랙 – 어느 날 찾아온 당신의 이웃>, 미혼모 사역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박대원, 서지형 부부의 이야기 <아가야, 엄마야>가 방송된다.

   
 
임영한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본 기사
1
“바울처럼 예수 앱(app) 펼치는 목회자 돼야”
2
싱가포르 최대교회,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예배 중단
3
홍정길 목사에 공개서신 낸 기윤실 역풍 맞다
4
31번째 코로나 확진자 예배 교회는 신천지 대구교회
5
기윤실, 홍정길 목사에 ‘선거 개입성 발언’ 해명 요구
6
기감, 법원 업무 수행 관련 애먼 직원들 해임 논란
7
김인기 목사, 'H종교'잡지 명예훼손으로 고소
8
문막 벧엘교회, ‘담임목사 지위부존재 확인’ 소송 중
9
전광훈 목사 이번엔 ‘공직선거법 위반’ 영장 청구돼
10
”교회 인한 ‘코로나19’ 집단 확산 방지 만전 기해 달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천광역시 남구 매소홀로 576번길 5-16, B동 401호(문학동, 대영빌라)  |  대표전화 : 010-2765-0055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인천 아 01198  |  등록일 : 2012년 12월 7일  |  발행인 : 이병왕  |  편집인 : 이병왕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왕
Copyright © 2011 뉴스앤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n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