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성경읽기 with 이재훈 목사>,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 1월 방송

<공동체성경읽기 with 이재훈 목사> 녹화 장면

CGNTV가 새해를 맞아 성경 통독에 도전하는 성도들을 돕는 프로그램을 2020년 1월부터 방송한다.

공동체 성경읽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G&M글로벌문화재단과 협력하여 <공동체성경읽기 with 이재훈 목사>와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를 제작해 방송하는 것이다.

1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다섯 차례에 걸쳐 방송되는 <공동체성경읽기 with 이재훈 목사>는 공동체 성경읽기를 실천하는 크리스천 리더들이 출연해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와 공동체 성경읽기의 유익을 나눈다.

그레이스앤머시재단(Grace & Mercy Foundation) 설립자 빌황 대표를 비롯해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김춘호 명예총장, 더웰스인베스트먼트 정진호 대표, 한동대학교 강신익 전 행정부총장, 영광덕호교회 강만원 목사가 출연한다.

공동체 성경읽기가 개인과 공동체에 미치는 영향과 그 필요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1월 1일부터 매일 방송되는 <하루 20분 공동체성경읽기>는 성도들의 성경통독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20분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1년에 성경 1독을 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드라마 바이블’을 활용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성경 말씀을 읽을 수 있다. 더불어 말씀의 이해를 돕는 삽화들과 강사들의 배경 설명으로 성경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