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주일 기성 총회장 교회 앞에서 집회 가져.. “문제 해결될 때까지”

▲ 21일 기성 총회장 교회 앞에서 집회 중인 이천 시온성교회 성도들 모습

담임목사의 비성경적 행위에 대해 소속 교단인 기성 총회의 공식 입장을 묻는 이천 시온성교회 성도들의 절규는 장대비 속에서도 멈추지 않았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이대위위원장 및 위원 그리고 총회 임원진 교회 앞에서 집회를 갖겠다고 천명한 기성 경기동지방회 소속 이천 시온성교회 성도들은 21일 주일에는 총회장이 담임하고 있는 백운성결교회 앞에서 이단성고발에 대한 성경적 답변을 요구하며 집회를 가졌다.

이들은 “담임목회자의 비성경적 내용을 수차례 고발하고 그것의 옮고 그른 유무를 성경적으로 밝혀 줄 것을 요청 했지만 이대위는 고발한 내용에 대한 조사와 연구도 없이 엉터리 결론을 내려 교회를 무너뜨리는 행위를 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그럼에도 여기에 대한 아무런 책임을 지는 이 없음은 물론 바로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어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및 이대위 위원들의 교회를 순회하며 실상을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이들은 “기성 총회는 엉터리 결론을 내린 이대위에 대한 조사를 철저히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기성 총회원 모두가 공감이 가는 답변을 해야 한다”며 “이 일에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이 적극 나서줄 것을 촉구하는 바”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들은 “시온성교회 분란의 근본 원인이 사라지고 원상회복 될 때까지 총회와 이대위 위원장 및 위원들의 교회와 총회장 등 임원진들의 교회를 순회하며 집회를 계속할 것”이라고 재차 천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