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넷
오피니언칼럼
[목양 칼럼] 마지막까지 사랑을 빼앗기지 마세요이재학 목사 '목양 칼럼' (116)
이재학 목사  |  오산 하늘땅교회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3  08:02: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세상 모든 것은 사랑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아무리 많은 업적과 공로도 사랑을 빼앗기면 자신을 지킬 수 없습니다.

우리가 신앙생활을 하면서 사랑을 말하는 것은 사랑이신 하나님의 아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사람은 사랑의 자리를 떠나지 않는 증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빌레몬서는 용서가 은혜를 통해서, 은혜가 주의 사랑을 알 때 가능함을 가르쳐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놓치고 살아가는 한 가지는 사랑입니다. 사랑을 가르치고 사랑을 배우고 사랑을 나누는 사람은 승리한 인생입니다.

사도 요한은 우리에게 마지막까지 사랑을 지켜 심판 날에 주님 앞에 온전히 서라고 말씀합니다.

마태복음은 마지막 때의 특징이 불법이 성행하므로 사랑이 식었다고 말씀합니다. 에베소교회의 책망은 처음 사랑을 버린 것입니다.

지금, 멈출 수 없는 사랑이 당신의 가슴 속에 있습니까?

사랑은 국경을 초월한다고 하는데, 주님의 사랑을 알고 자신을 뛰어넘기로 했습니다. 자신을 해로 여기고, 자신을 잃어버림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되어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진정한 내 삶의 변화는 주변을 변화시키고 따뜻하게 만듭니다.

나로 인해 세상이 작은 변화의 꿈틀거림이 시작된다면 얼마나 위대한 혁명일까요.

지금 우리는 주의 제자 되어 세상을 끌어안아야 합니다. 사랑이 필요합니다. 사랑이 그들을 녹일 수 있습니다. 사랑이 그들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 안에 회복되어야 할 것은 사랑입니다. 그 사랑이 하나님께로부터 시작되었기에, 진정한 사랑을 실천하는 삶은 끊임없이 죄인 된 나를 향하여 찾아오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만나야 합니다.

인생은 언제부터 시작될까요? 사랑 안에 거할 때부터입니다. 주님의 사랑을 깨닫고 주님의 사랑을 공급받고 승리하는 삶이길 기도합니다. 사랑을 가지고 주님을 예배하는 우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본 기사
1
기윤실,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회상(賞)’ 시상
2
[행복칼럼] 91세 청년들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보며
3
감신대 총장선거 “눈에 띄네!”… 학내 전 구성원 참여
4
“태아도 하나님의 형상… 축복ㆍ사랑ㆍ보호 대상”
5
‘다종교 시대, 왜 예수만이 구원인가?’ 변증
6
감신대 제15대 총장에 이후정 교수
7
디지털ㆍ스마트 환경 속 현대 교회가 나아갈 길은?
8
전피연 “이만희 교주 구속 수사하라”
9
기독당, ‘전당대회 및 전국대의원대회’ 개최
10
지구촌선교회, 나이드바르교회 제2게르성전 봉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천광역시 남구 매소홀로 576번길 5-16, B동 401호(문학동, 대영빌라)  |  대표전화 : 010-2765-0055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인천 아 01198  |  등록일 : 2012년 12월 7일  |  발행인 : 이병왕  |  편집인 : 이병왕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병왕
Copyright © 2011 뉴스앤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n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