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인은 크리스천커뮤니케이션연구소 대표 나관호 목사


예수님의 말씀과 복음중심의 ‘예수운동’(Jesus Movement)을 기본방향으로, ‘행복한 글’과 ‘긍정뉴스’로 세상을 치유함은 물론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신문을 꿈꾸는 기독교계 인터넷 종합신문 <뉴스제이(NewsJ)>가 창간됐다.

'좋은생각언어&인생디자인연구소' 소장과 '크리스천커뮤니케이션연구소' 대표를 맡고 있는 나관호 목사가 발행인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나관호 목사는 “정확한 관점, 깊이 있는 분석, 성경의 눈으로 세상을 보며, 사랑정신으로 사회를 맑고 밝게 만들고, 한국교회 자정운동을 선도하며, 한국교회 등대와 길잡이 깃발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뉴스제이(NewsJ)는 ‘큰'과 '넓은문'을 따라가지 않고 '작은'과 '좁은문'을 따라 갈 것”이라면서 “어렵고 힘든 사람과 기관, 교회 그리고, 낮은 자리에 있는 사람과 기관을 응원하는 매체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뉴스제이(NewsJ)는 △예수님의 말씀과 복음중심의 ‘예수운동’(Jesus Movement)을 신문의 기본방향으로 △교계를 중심으로 한 언론 기반으로 하되, 일반 뉴스도 다루되 △행사 중심이 아닌 이슈 중심으로 뉴스를 다룰 계획이다.

뉴스제이(NewsJ) 인터넷 사이트 주소는 http://www.newsjesus.net 이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