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가 9일 오후 5시 20분 방영되는 <나는야 주의 어린이 - 설 특집편>을 필두로 설 명절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11일 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 향기>에서는 여러 시련을 지나온 조혜련 집사가 출연해 하나님의 사랑을 힘입어 복음을 전하는 일꾼으로 거듭난 이야기를 전한다.

조혜련 집사는 이 방송을 통해 다른 종교나 가르침에서도 얻지 못한 참 평안을 예수 안에서 찾게 되었다고 고백한다. (사진)

12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에는 「전도여왕의 전도레시피」의 저자 박인숙 권사가 출연한다.

‘우리 가족 전도 레시피’라는 주제로 방송될 강연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끼리 얼굴 붉히지 않고 예수 복음 안에서 기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박인숙 권사는 이 강연을 통해 예수를 믿지 않는 가족으로 인해 낙심하지 말고 끝까지 섬길 것을 권한다.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는 아름다운 목소리로 복음을 전하는 세라핌 합창단이 출연한다.

17일 오후 10시에는 개봉 35주년을 맞은 영화 <예수>를 방송한다. HD고화질로 리마스터링되어 선명해진 화면으로 더 깊은 은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성탄절에 방송되어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가 되었던 CGNTV의 단막드라마 <다시 봄>이 15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앙코르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