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사모신문은 미국 추수감사절 기간인 오는 22일(수) ~ 24일(금) ‘제29회 (미주)목회자자녀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그동안 국내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로 진행했던 것과는 달리 미국 LA에서 미주 목회자자녀세미나로 진행하게 된다.

영어로 'PMK Conference' 즉 목회자자녀와 선교사자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제29회 목회자자녀세미나는 미국 LA에 위치하고 있는 ‘사랑의 빛 선교교회’에서 개최하며 숙소는 Double tree hotel by hilton (Monrovia)이다.     

이번 미국 LA에서 진행되는 ‘제29회 (미주)목회자자녀세미나’에는 △<철인>, <이기는 자> 등의 저자 다니엘김 선교사(JGM 대표) △서울 예정교회 담임목사이며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으로 전국목회자사모세미나와 전국목회자자녀세미나 등 대표로 섬겨온 설동욱 목사 △벧엘교회 담임이며 미주복음방송(GBC)에서 3년간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진행한 경험을 토대로 극동방송에서 ‘박태남의 널 사랑해’, ‘소망의기도’, ‘누가들이 전하는 건강복음’ 등을 진행하고 있는 박태남 목사 등이 주강사로 나선다.

또한 △세계비전교회 담임목사이며 기독교방송과 라디오 방송 설교가로 활동 중인 김성현 목사와 △이번 세미나 개최 장소인 미국 LA 사랑의빛선교교회 윤대혁 목사도 강사로 초빙되어 은혜의 말씀을 전하게 된다.

설동욱 목사는 “미주에 있는 목회자자녀들 그리고 선교사 자녀들은 국내 교회의 목회자자녀들과 동일한 마음이 있을 것이다. 어쩌면 더 소외되고 외로운 삶을 살았을 것”이라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하나님께서 그들을 어루만지시고 치유하실 줄 믿는다”고 말했다.

문의 : 사모신문사 02)2207-8504~5, 홈페이지: www.pmkcon.org (제29회 미주목회자자녀세미나 홈페이지)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