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최에스더 회장, 민옥례 동장,김진자 할머니, 백두현 할아버지,장헌일 이사장,권오혁 교수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WBH)는 마포구(청장 박홍섭)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난 27일 신수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아름다운 멋진 나의 모습 담기” 프로젝트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중심으로 헤어 이,미용과 메이크업, 네일 등 뷰티 서비스를 통해 촬영한 장수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장수사진 전달식에서 월드뷰티핸즈의 장헌일 이사장과 최에스더 회장)과 마포구청을 대표한 민옥례 동장은 김진자 할머니(76세), 백두현(81세) 할아버지에게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어르신을 대표하여 따뜻한 사랑과 정성을 들인 작품사진(빛과 예술로,생명나무숲공동체 협력) 전달과 함께 뷰티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행사를 가졌다.

또한 전달식에 이어 회장인 최에스더 교수와 이사인 권오혁 교수(한성대학교 뷰티디자인 매니지먼트학과) 그리고 김연미 네일 아티스트를 비롯 감사인 조현주(국제뷰티헬스케어연구소 대표) 윤성재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여 아름다운 노년 만들기 뷰티서비스를 실시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동포 청소년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아시아지역과, 나미비아를 중심으로 하는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8월 9일부터 17일까지 동유럽의 중심인 체코에서 집시를 비롯한 소외된 지역을 찾아가 뷰티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정자치부 1365 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는다. 문의는 메일 wbhngo@naver.com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