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진재혁 목사)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분당성전에서 ‘2013년 셀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셀 컨퍼런스는 지구촌교회가 갖고 있는 사역의 모든 노하우와 셀교회를 통한 부흥과 회복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써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따라서 이번 셀 컨퍼런스에서는 셀교회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셀 사역과 관련된 ‘신학-목회 심포지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지구촌교회 셀 컨퍼런스 한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10년 동안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앞으로의 비전을 꿈꾸고 그 비전을 위해 달려가는 출발점이기 때문에 지구촌교회에도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셀 교회의 과거를 묻고, 미래를 설계하는 구별된 시간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참가자들은 한국형 목장교회를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셀 교회를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 셀(목장)에 관심 있는 평신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셀 컨퍼런스는 3천여 개의 셀 교회를 운영하고 있는 지구촌교회의 ‘목장탐방’, 셀 사역을 보다 깊이 있게 연구할 수 있는 ‘선택특강’, 지구촌교회의 교육지구(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지구(대학, 청년) 및 각 부서(선교부, 사회복지부, 예배부 등)의 사역을 엿볼 수 있는 ‘전시부스’, 셀 교회의 하나됨과 공동체가 어우러지는 ‘목장교회축제’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는 목장모임 소개 및 실황이 담긴 DVD와 목장교회 사역메뉴얼이 제공된다.

오는 23일까지 인터넷(cc.jiguchon.org)으로 1차 접수하면 된다. 개인 6만원, 단체 5만원이다. 2차 접수는 5월 8일(개인 7만원, 단체 6만원)이며, 3차 접수는 5월 14일(개인 8만원, 단체 7만원)까지며, 당일 현장 접수는 받지 않는다. 선교사 및 신학생은 등록비가 2만원으로 특별 할인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지구촌교회 홈페이지(http://www.jiguchon.org)나 셀 컨퍼런스 등록처(031-710-933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