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인격심리치료협회(대표: 심수명)는 오는 30일(월) 오전 10시 20분부터 오후 4시 40분까지 서울 강서구 수명로2길 한밀교회(심수명 목사)에서 ‘한국교회 목회자 및 평신도를 위한 무료초청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건강한 가족의 회복과 교회성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인격적 목회상담과 한국형 부부이마고 부부치료 전문 상담가이자, 위대한 부모 위대한 자녀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는 심수명 교수를 비롯하여, 김윤수 교수, 고병인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고병인 교수는 중독상담 및 회복사역 분야에 명성이 자자한 학자이자 상담가이며, 김윤수 교수는 부부 및 가족상담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갖춘 상담전문가로 평가받는다.

한국인격심리치료협회는 한국교회를 섬기는 마음으로 이번 컨퍼런스의 경우 미리 접수하는 분에 한하여 무료로 참가(식사포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신청 및 문의 02)2601-7422~4)

한편  컨퍼런스를 주최하는 (사)한국인격심리치료협회는 이 땅의 목회자와 평신도를 상담목회적 관점으로 훈련하여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 교회, 세상을 만드는 데 기어코자 하는 비전을 품고 설립되었다.

아울러 비전의 실현을 위하여 다세움 상담대학원, 다세움 평생교육원, 다세움 상담심리센터, 도서출판 다세움 등을 산하에 두고 각 기관의 성격에 맞는 사역들을 통해 전인성숙을 통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