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 미래자립교회 등이 참여해, 협력과 상생의 자리를 마련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합동(총회장 권순웅 목사) 총회자립지원위원회는 어제(25일)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글로벌광장에서 ‘미래자립교회와 함께 하는 도농직거래사역박람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합동(총회장 권순웅 목사) 총회자립지원위원회는 어제(25일)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글로벌광장에서 ‘미래자립교회와 함께 하는 도농직거래사역박람회’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합동(총회장 권순웅 목사) 총회자립지원위원회는 어제(25일)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글로벌광장에서 ‘미래자립교회와 함께 하는 도농직거래사역박람회’를 개최했다.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는 매년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여 교단 내 미래자립교회들을 지원해 자립의 기틀을 마련하고 농어촌 교회 및 개척교회들과 협력하는 방안의 하나로 직거래장터 사역을 진행해 오고 있다. 어느덧 5회 째를 맞은 직거래 장터는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하였다가 올해 4년 만에 재개한 것이다.

오정현 목사(총회교회자립개발원 명예이사장)는 “형제교회를 돕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며 헌신함으로 신뢰를 쌓아 연합의 모범을 보이는 정신이 미래교회자립을 위한 사역의 의미입니다. 교회는 주님의 몸이기에 혼자 설 수 없습니다. 우선하여 사랑의교회 성도들이 마음을 다하여 한 지체라는 공동체성을 가지고 서로가 서로를 돕는 형제애를 통해 사람에게는 진심으로 하나님께는 전심으로 마음을 다하는 헌신의 모습을 실천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정호 목사(부총회장)는 “사랑의교회와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상생의 아름다운 손을 내밀어 실천하는 모습에 감사를 드린다”는 인사를 했다.

‘도농직거래사역박람회’는 30여 미래자립교회 등이 참여해, 직접 생산한 양질의 농수산물을 직접 판매 구입할 수 있도록 돕는 협력과 상생의 자리이다. 이날 판매된 농수산물은 현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식과 택배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이날은 유튜브로 온라인 장터가 개설되어 새롭게 활용되기도 하였다. 도농직거래사역박람회는 한국 교회가 공교회성을 회복하고 동반 성장함으로 복음의 세대 계승이 이뤄지고, 건강한 교회가 되도록 실천하는 사역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