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지구촌교회(진재혁 목사)는 오는 29일(토) 경기도 성남시 미금일로 154번길 분당성전에서 ‘2014 교회교육 비전 컨퍼러스’를 개최한다.

지구촌교회가 앞으로의 10년을 내다보며 함께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며 연합하는 시간으로 준비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2020 2040 한국교회 미래지도>의 저자 최윤식 박사가 주제 강의를 통해 다음 세대를 향한 비전 전략을 나눈다.

또한 선택특강 ‘8인8색’ 시간에는 8명(고봉익, 권장희, 김대진, 류덕중, 박길호, 심종호, 최관하, 최주희)의 강사들이 나서서 △청소년을 위한 행복한 진로코칭 △스마트 미디어 시대에 자녀를 성공으로 이끄는 교사 코칭 △세대간 통합교육을 통한 교회 부흥 △주 5일 학교 교육과 주 2일 교회 교육 △다음 세대! 어떤 예배로 섬겨야 할까? △아이들의영혼을 보고 양육하는 교사 사명자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로 양육하기 △지구촌교회 교육목장 이야기 등 다음 세대를 향한 실제적인 강의를 이끈다.

분만 아니라, 함께 다음 세대의 교육을 섬기고 있는 기관과 교회 등 약 20여개의 부스가 마련되어 교회교육 현장에서 이루어지는 사역을 소개하며 관련 업체들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설 부스도 준비된다.

지구촌교회는 “이번 교회교육 비전 컨퍼런스는 참석자들이 사역의 기술이 아닌 다음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고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하나님의 일하시는 회복과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수강대상은 목회자, 교사, 학부모, 신학생 등으로 약 2000명이 이미 등록을 마쳤다. 외부 참석자들에게는 지구촌교회 교육목장(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사역자료가 담긴 usb를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지구촌교회 홈페이지(www.jiguch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