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을 게임으로 공부한다… 성경앱 ‘바이블25’ 서비스 중

“이제부터 기독교인들이 모바일에서 즐기는 게임은, 성경을 게임으로 즐기며 공부할 수 있는  ‘지저스팡’입니다.”

‘지저스팡’ 게임 개발사인 웰던앤드써니사이드업크리에이티브는 모바일 성경앱 ‘바이블 25’와 콘텐츠 제휴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기독교 신자들의 인기 성경앱 바이블 25에서 지저스팡을 바로 실행할 수 있게 됐다.

'지저스팡'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성경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예수와 열두 제자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성경 구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6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2,500개 이상의 성경 구절을 제공한다.

각 스테이지는 동일한 캐릭터를 연결하는 링크모드와 퍼즐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분 내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성경 구절을 획득하게 되고, 점수가 미달되면, 성경 퀴즈를 통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특히, 시간을 따로 내지 않고 일상 휴식 중에 재미있게 성경을 접할 수 있도록 고안돼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SNS와의 연동을 통해 친구와 지인간의 친목 도모도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지저스팡을 즐기려면 ‘바이블25’를 통해서 앱을 다운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바이블 25’는 대한기독교서회미디어’ 개발한 성경 앱으로 안드로이드 체제의 ‘플레이스토어’, iso체제의 ‘애플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