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박위근 목사)과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가 함께하는 행복한 작은도서관 5호 관인 헤브론도서관이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마천동 소재 생명나무교회(최창석 목사)에서 개관했다.

행복한 작은 도서관 5호관인 헤브론도서관 개관식 및 현판식에는 한교연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서울시 이용훈 도서관장, 거마지역 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안경순 목사, 부흥교회 장갑종 목사, 생명나무교회 최창석 목사, 송파구청 독서문화팀 금미경 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해 뜻깊은 도서관 개관을 축하했다.

사회문화국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관식은 한교연 기획홍보실장 김훈 장로의 내빈소개에 이어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서울시 이용훈 도서관장이 격려사를, 안경순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는 “한국교회가 세계적인 부흥과 성장을 이루었지만 주님의 분부대로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려면 섬김과 나눔을 계속해야 한다”며 “작은도서관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책도 읽고 서로 소통함으로써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사를 전했다.

서울시 이용훈 도서관장도 “생명나무교회라는 이름 그대로 북카페를 통해 생명이 호흡하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되기를 바라며 서울시도 가능한 모든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관한 생명나무교회 도서관인 헤브론 북카페는 지역주민 누구든 편안하게 차를 마시며 책을 열람할 수 있는 분위기로 꾸며졌다.

저작권자 © 뉴스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